logo

Drop us a Lin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ux adipis cing elit, sed

NAME@YOURSITE.COM

[내일신문][창업&중소기업 마켓 27│데오큐브] 냄새 분해하는 기능성 휴지통

 

데오큐브(대표 안창환)에서 기능성휴지통 ‘데오큐브 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오큐브 캔’은 기존 밀페형 휴지통과 달리 탈취 및 항균 효과가 있는 기능성 메쉬망필터를 휴지통 뚜껑에 설치해 뚜껑을 열더라도 냄새가 발생하지 않는다.

기존 밀폐형 휴지통은 통 안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가두어 놓는 형태다. 반면 데오큐브 캔은 뚜껑에 내장된 소취메쉬필터로 냄새를 분해애 없앤다. 소취메쉬 내부에는 활성탄과 천연광물질의 분말이 삽입돼 필터에 악취성분이 접촉하면 냄새를 흡착하고, 일정거리 내 악취를 광산화 분해한다.

메쉬망 필터 수량을 조절하면 음식물쓰레기통, 기저귀휴지통, 반려동물 배설물보관용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메쉬망필터는 물로 세척한 후 햇빛에 건조하면 기능이 재생돼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필터 교체도 쉽다. 세련된 디자인은 SNS상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창환 대표는 “실내에서는 주방 및 실내 인테리어휴지통으로 외부에서는 냄새나지 않는 친환경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사용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원문보기 :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292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