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Drop us a Lin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ux adipis cing elit, sed

NAME@YOURSITE.COM

[뉴스워커]냄새 잡는 쓰레기통 ‘데오큐브 캔’, 와디즈 펀딩 무서운 상승세

 

[뉴스워커_소비자뉴스팀]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생활 속 악취는 더욱 심하게 느껴지곤 한다. 냄새에 민감해 일부러 밀폐형 쓰레기통을 쓴다 하더라도 뚜껑을 열 때마다 훅 올라오는 고약한 냄새는 어찌할 도리가 없어 곤혹스러울 따름. 그런데 최근 이러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 냄새 잡는 쓰레기통 ‘데오큐브 캔’이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크라우드펀딩 전문 사이트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진행하고 있는 ‘데오큐브 캔’은 현재 무려 1300%를 달성할 정도로 무서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동안 와디즈는 미래 먹거리와 얼리어답터를 타겟으로 한 혁신 상품류, 라이프스타일 침투형 여행 상품 등을 리워드를 진행했다. 데오큐브의 이번 리워드는 2030 세대를 주축으로 형성된 와디즈에서 이례적으로 3040 이상이 관심을 가질 상품으로 순풍을 이어가고 있다.와디즈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 최초로 냄새를 분해하는 쓰레기통인 ‘데오큐브 캔’은 ‘소취메쉬’가 적용되어 냄새를 단순히 가두는 것이 아닌, 스스로 냄새 자체를 분해하는 원리이므로 쓰레기통 뚜껑을 열더라도 냄새가 훅 올라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분뇨, 음식물의 자극적인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를 비롯해 썩은 생선냄새를 나게 하는 트리메틸아민에 대한 악취제거효율이 탁월하며, 음이온이 다량으로 발생되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기능과 초파리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한국과 일본의 공인기관으로부터 취득하기도 했다.

데오큐브 관계자는 “데오큐브캔이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발생하는 탈취, 세균, 초파리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와디즈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와디즈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특별 리워드를 진행해 30~40%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데오큐브의 음식물 쓰레기통은 오는 5월부터 온, 오프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원문보기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