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Drop us a Line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ux adipis cing elit, sed

NAME@YOURSITE.COM

[베타뉴스]데오큐브, 음식물쓰레기통 ‘데오큐브-캔’ 와디즈 이틀 만에 500% 달성

 

와디즈 통해 4월 26일까지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친환경기업 ㈜데오큐브(대표 안창환)는 자사가 출시한 음식물쓰레기통 ‘데오큐브-캔’이 와디즈 리워드 론칭을 4월24일(월)에 시작해 2일도 경과하지 않은 현재 목표금액 5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회사는 오는 26일까지 한정예약 펀딩(판매)중이라고 밝혔다.
‘데오큐브-캔’은 탈취와 항균 기능을 지닌 음식물쓰레기통으로 매일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종량제봉투, 비닐봉투 또는 음식물쓰레기통에 일정량을 모아 배출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악취, 세균, 초파리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개발됐다.
6일 데오큐브에 따르면, 이 제품은 본품과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뚜껑에는 활성탄과 천연광물질 분말이 삽입된 소취메쉬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냄새를 흡착 및 광산화 분해하는 탈취기능과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기능, 음이온 발생효과를 낸다. 기존 음식물쓰레기통이 통 안에서 발생되는 냄새를 가두어 놓기만 했다면, 데오큐브-캔은 뚜껑에 내장된 소취메쉬필터로 냄새 자체를 분해해 없애고 뚜껑을 열어도 악취를 줄여준다.
여기에 악취를 유발하는 물 빠짐 기능의 거름망을 제거하고 본품과 뚜껑의 단순 구조를 채택해 세척에도 용이하다. 물 세척 후에는 햇빛 건조만으로 악취제거 기능과 항균 기능이 재생되어 1년 이상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오큐브 관계자는 “데오큐브의 뛰어난 제품력과 와디즈의 크라우드펀딩 노하우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 이번 프로젝트가 초기부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4월 26일(목)까지 진행되는 론칭이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며 크라우드펀딩은 단순히 글로벌 트렌드를 넘어 신규 브랜드와 신제품을 알리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 만큼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데오큐브의 기술력을 담은 신상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데오큐브는 오는 5월부터 자사몰을 비롯해 온라인을 통한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원문보기 : http://www.betanews.net/article/835802